에스아이디엠 (SIDM) 이주확 대표, 2020 아시아-태펴양 스티비상 금상 수상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에스아이디엠(SIDM, 이주확 대표)은 제7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의 산업 디자인 혁신상 신제품 분야에 ‘한국형 3D 입체팝업카드’를 출품해 스티비®상 금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29개국에 있는 조직의 업무 현장에서 혁신을 인정하고 치하하는 유일한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이다. 스티비®상은18년 전부터 국제 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등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성과를 인정받는 세계 정상급 비즈니스 대상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티비(Stevie)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단어로 “왕관을 쓴(crowned)”이라는 뜻으로 수상자들은 9월 22일 열리는 온라인 시상식을 통해 축하 받게 된다.


올해는 아시아 태평양 전 지역의 조직들에서 1200개 이상의 출품작들이 제품과 서비스 혁신상, 혁신경영상, 기업 웹사이트 혁신상 등의 카테고리에 심사됐다. 에스아이디엠(SIDM)은 산업 디자인 혁신상 신제품 분야의 수상자가 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스아이디엠(SIDM) 상표등록권 이음드림은 ‘제 14회 서울인쇄대상‘의 상업인쇄분야에서도 서울시장 특별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금상과 은상, 동상 스티비상 수상자들은 전 세계 100여명의 전문가들에 의해 5월과 6월에 진행된 심사를 거쳐 선발됐다.


스티비 어워즈의 매기 갤러허(Maggie Gallagher) 대표는 “제7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 수많은 인상적인 출품작들을 유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올해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기로 예정됐던 오프라인 시상식을 하지 못하게 돼 실망스럽지만, 9월 22일 온라인 시상식에서 많은 올해의 수상자들을 축하하길 고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처 : 투데이신문(http://www.ntoday.co.kr)